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강남호빠에서 중요한 키높이 깔창 공구합니다

Publié le

강남호빠가 다르게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고 첨단 IT기기가 출시된다. 이미 수년 전 음성만으로 집안의 가전기기를 조작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고 드론을 사용해 누구나 손쉽게 항공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됐다.

올해는 5G(5세대 이동통신)가 본격적으로 상용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다양한 IT 기기의 출시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한다. 올해 주목할만한 IT기기는 어떤 것이 있을지 살펴봤다.

◆접었다 폈다 ‘폴더블폰’

새로 등장할 강남호빠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제품은 단연 ‘폴더블폰’이다. 접었다 펼 수 있는 스마트폰인 폴더블폰은 지난해 11월 삼성전자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 2018’(SDC 2018)에서 공개하면서 화제가 됐다. 당시 삼성전자는 수개월 내에 폴더블폰을 양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폴더블 디스플레이는 안으로 접히는 인폴딩 방식이며 펼쳤을 때 7.3인치에 달해 동시에 여러 앱을 사용하기 충분한 크기다.

삼성전자가 실물 디스플레이와 UI를 선보이며 불러온 폴더블폰 열풍에 LG전자, 화웨이, 샤오미, 레노버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 제조사가 가세했다. 전문가들은 “폴더블폰 출시 초기에는 비싼가격과 떨어지는 완성도 탓에 구매하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이라며 “추후 기술의 발달로 가격이 내려가고 디자인, UI 등이 개선돼 일상생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